이보다 눈부실 수는 없다! 우리가 바로 영하이라이터 10기

STORY/YOUNG 하이라이터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모인 영하이라이터 10기! 15명의 영하이라이터들은 각각 조를 꾸리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미 발대식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뽐냈던 이들이 과연 어떠한 모습으로 뭉쳤을지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뜨거운 열정으로 무장한 GTA조와 betterFLY조, 007조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도전정신으로 유일무이한 콘텐츠를 만든다! GTA조

 






GTA는 'Great Team A'의 약자로, 일본 애니메이션 <GTO>에 영감을 받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GTO>에서는 학생들에게 주입식 교육 대신 그들의 눈높이에서 독특한 방식으로 꿈과 열정을 심어주는 선생님이 주인공인데요. GTA조 역시 그와 같은 도전정신으로 기존에 없던 특별한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조원들이 만든 <ACE> 마인드맵에서 A는 영하이라이터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 C는 각 조원의 개성, E는 만들고자 하는 콘텐츠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 행복 날개로 독자를 향해 비상한다! BetterFLY조

 







 

BetterFLY조는 ‘나비’를 뜻하는 ‘Butterfly’와 ‘더 좋은, 더 나은’이라는 뜻의 ‘Better’를 합친 이름입니다. 여기에 'SK하이닉스의 행복 날개'를 달아 더욱 높이 비상하자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이 조에게 영하이라이터란 ‘날개’라고 합니다. 따라서 BetterFLY조가 영하이라이터를 통해 그리고 싶은 마인드맵은 “나비 날다!”입니다. 독자들을 향해 힘껏 날아오를 BetterFLY조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매일 같이 무한한 아이디어로 콘텐츠를 만든다! 007조

 





007은 20대와 SK하이닉스의 연결고리로서 미션을 수행하자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007의 ‘00’은 ∞(무한대)를 의미하는데요. ∞는 무한한 아이디어를, 7은 일주일의 7일 모두 좋은 콘텐츠를 위해 온 힘 다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007조는 영하이라이터로 미션을 수행하며 때로는 대담하게, 때로는 신속하게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합니다. 따라서 007조가 영하이라이터를 통해 그리고 싶은 마인드맵은 코드명 SK007 작전입니다.

 





비범한 콘텐츠로 독자의 마음을 파고들 GTA조와 SK하이닉스라는 날개를 달고 독자에게 날아갈 betterFLY조. 그리고 정예요원들의 무한한 능력으로 SK하이닉스와 독자의 연결고리가 될 007조까지! 넘치는 에너지와 톡톡 튀는 개성으로 뭉친 이들이 과연 어떠한 콘텐츠로 우리를 찾아올지 기대해봐도 좋겠죠? 더불어 앞으로 영하이라이터 10기가 이날의 다짐처럼 진정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공유하기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 2326


티스토리 툴바